우원재, 데뷔 첫 정식 앨범 ‘af’ 11월 22일 발매 확정…타이틀곡은 ‘울타리’
우원재, 데뷔 첫 정식 앨범 ‘af’ 11월 22일 발매 확정…타이틀곡은 ‘울타리’
  • 김연진 기자
  • 승인 2018.11.19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OMG 제공
사진=AOMG 제공

[뉴스아이엠=김연진 기자] AOMG 소속 힙합 뮤지션 우원재가 오는 22일 데뷔 첫 정식 EP앨범 ‘af’를 발매한다.

지난 주말 AOMG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원재의 ‘af’ 트랙리스트와 커버 아트워크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울타리’를 비롯해 ‘아이 러브 유(I Love You)’를 시작으로, ‘해시태그(Hashtag)(Feat. The Quiett)’, ‘폰(Feat. Hoody)’, ‘캐시(CASH)’, ‘노이즈(Noise)(Feat. JUSTHIS & Chloe DeVita)’, ‘집’까지 총 일곱 트랙이 수록됐다.

AOMG 프로듀서 그레이(GRAY)가 타이틀곡 ‘울타리’ 작곡 및 편곡에 참여했으며, Mnet ‘쇼미더머니 777’을 통해 실력을 조명 받으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CODE KUNST)와 일리어네어레코즈의 더 콰이엇(The Quiett), 같은 소속사의 R&B 싱어 후디(Hoody) 등도 이번 앨범에 참여하며 우원재를 지원사격했다.

더불어 트랙리스트와 함께 공개된 커버 아트워크에는 드넓은 초원에서 양과 염소 등의 가축들 가운데 서있는 우원재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신비함과 더불어 이번 앨범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우원재는 지난 16일 ‘af’의 선공개곡 ‘캐시(CASH)’를 발매, 심도 있는 가사와 독특한 사운드로 앨범 활동의 포문을 성공적으로 열었다. 특히 ‘댄싱9’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현대무용가김설진이 열연을 펼친 뮤직비디오 또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한편 우원재의 데뷔 첫 정식 EP앨범 ‘af’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국내외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