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쿤, 중국 팬미팅 성료…亞 대표 인기스타 위상 증명
닉쿤, 중국 팬미팅 성료…亞 대표 인기스타 위상 증명
  • 김연진 기자
  • 승인 2018.11.21 2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아이엠=김연진 기자] 그룹 2PM 닉쿤이 중국 팬미팅을 통해 현지에서 아시아 대표 인기스타로서의 위상을 증명하고 있다.

닉쿤은 지난 17일 중국 난징올림픽센터 체육관 별관에서 'Nichkhun Fanmeeting Tour 'NI+KHUN' in Nanjing'라는 타이틀로 팬미팅을 진행했다.

앞서 지난달 13일에는 베이징에서 중국 첫 팬미팅을 열고 현지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 바 있다.

닉쿤은 팬미팅서 중국어 노래들을 가창했고 게임과 토크 등 다양한 레퍼토리를 준비해 팬들을 기쁘게 했다. 특히 유창한 중국어로 팬들과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닉쿤은 "2PM이 첫 중국 콘서트를 가졌던 지역이 바로 난징이다. 이곳에서 단독 팬미팅을 갖게 돼 더욱 감회가 남다르다"는 소감을 전했다.

지난해 말부터 올해까지 서울, 도쿄, 오사카, 방콕 등 여러 아시아 지역에서 첫 단독 팬미팅 투어 ‘NICHKHUN (of 2PM) 1st Asia Fanmeeting Tour 〈Khunvitation>'을 성료한 닉쿤은 중국에서도 팬미팅을 열며 아시아에서 고루 사랑받는 스타임을 증명했다.

9월 태국 방콕서 열린 'Thailand Headline Person of the Year' 시상식서 닉쿤은 '아시아 슈퍼스타'상을 수상했었다.

그런가 하면 닉쿤은 다음 달 19일 일본서 첫 솔로 미니앨범 'ME'를 발표한다. 여기에는 타이틀곡 'Lucky Charm'을 비롯해 'HOME', 'Bridge', 'Jealous', 'Mars' 등 총 5트랙이 수록된다. 'Lucky Charm'은 달콤하고 환상적인 느낌을 살린 곡으로 닉쿤은 특유의 부드럽고 스위트한 매력에 판타지적 요소를 가미해 새로운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앨범 발매에 앞서 닉쿤은 일본서 첫 솔로 콘서트도 연다. 'NICHKHUN (From 2PM) Premium Solo Concert 2018 HOME’이라는 타이틀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23일과 24일 오사카에 이어 12월 20~22일 도쿄에서 진행된다.

Tag
#닉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